'제주도 애월 금성리 이색숙소' _ 해담뜰


이곳 해담뜰은 오로지 고객님만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입니다.

오래된 돌담집을 1년간의 리모델링 기간을 거쳐 안정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로 마감하였습니다.


빛이 잘드는 집.


이곳 근처에는 고층 빌딩이나 시야를 가리는 큰 공장들이 없어 햇볕이 정말 잘들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기분좋은 포근함을 만끽하실수 있으실 꺼예요. 하지만 돌집이라 에어컨을 알틀어도 시원하다는점!

알고 계시죠?!

주변에는 화산암(현무암)이라 불리우는 돌담이 길게 세워져 있습니다. 


제주도에서만 볼수 있는 희귀한 돌이지요. 돌하루방도 이걸로 만들어집니다- 소소하지만 제주도의 정겨움과 혼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곳 잔디정원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따로 화장이나 꾸밈을 하지 않아도 이쁘게 나온답니다.






돌집 옆에는 다용도실이 있습니다.


돌집과 다용도실은 전면 개폐가 가능한 문이 달려있어 많은 분드이 함께 즐기실수 있습니다.

다용도실에는 취사가 가능하며 많은 식기도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밥통,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또한 장기 머무르는 분들을 위하여 드럼 세탁기 및 필요물품을 구비해 두었습니다.

오늘은 직접 사랑하는 이를 위하여 요리를 해보시는건 어떤가요? 




방범, 걱정하지 마세요!


저녁, 늦은 오후에 외출도 걱정마세요

저희 돌집은 24시간 CCTV로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귀중품은 항상 소지하고 다니셔야 한다는점, 잊지마세요!

바베큐 시설 완벽 구비


제주도 오면 빼놓을수 없는 바베큐 파티! 근처 마트에서 흑돼지와 각종채소만 사오시면

간단하게 바베큐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없습니다)

해담뜰에는 야외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편하고, 

다용도실이 분리되어 있어 빨래나 식사 준비도 더욱 실용적으로 쓰실수 있습니다.

바다 내음을 맡으며 시골 마을을 걸어보세요. 이제까지 받아오던 스트레스가 정말 감쪽같이 사라지실꺼예요. :)

오시는 분 모두 제주도 돌담의 기운을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해담뜰 돌집을 소개합니다.


해담뜰 돌집은 제주시 애월읍 금성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에 휴식을 하러 오시지만, 정작 제주도의 너무 변해버린 모습에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저희 돌집은 제주도 전통 집 구조의 특징을 살리고 내부는 현대적인 스타일로 마감하여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인근에는 바다와 근접해 있고, 제주도 시골마을안에서 편히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오직 고객님 만을 위한 프라이빗 돌집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위치

[6303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금성1길 19-6
19-6, Geumseong 1-gil, Geumseong-ri, Aewol-eup, Jeju-si, Jeju-do, Republic of Korea


계좌안내

농협 302-2018-6633-51 예금주. 양명옥


고객센터

예약문의 010-9752-4800

게시물이 없습니다.